기아대책과 함께하는 사랑의 동전나누기 "동심담은 행복한 선물"은
매년 회원님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부산보육시설연합회의 뜻깊은 행사로 자리매김 할수 있게 되었음에 감사드립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게 되는 이번행사는, 연말이면 저희 연합회에서 하는 의미있는 사업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 행사를 통하여 모인 동전들은 기아대책을 통해 해외, 국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환원되며, 일부는 저희 연합회를 통해 부산지역 어린이를 돕는 복지사업비로도 지원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단체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이번 사업이 올해도 잘 정착되어 이어나갈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지원부탁드리며, 부산보육시설연합회의 앞으로의 사업에도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부산보육시설연합회가 큰 단체로 자리매김 할수 있게 회원님들의 힘을 실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연 관람 관련해 안내말씀 드립니다.****
관람 신청을 하시면 연합회 측에서 선착순으로 관람승인을 하게됩니다.
신청하신후 신청결과보기란을 클릭하시어 승인되었는지 꼭 확인하시기 바라며, 관람인원은 한시설당 50명 이내로 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결과란에 승인 아이콘이 떠있으면 접수완료가 된것이니 신청하신 날에 관람시간을 확인하시어 관람하시면 됩니다.
신청을 하여도 관람을 못하게 될 회원님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며, 미리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전화 051-851-1854 부산보육시설연합회)
*9회, 10회 공연은 서구, 영도구에 소재한 어린이집에 공연 관람 기회를 드립니다.
-10회 공연-
-장소: 영도구청 대강당(지하1층)
-일시: 10월 8일(수) 오전11:30~ 12:20
-관람연령: 6~7세
-제목: 미키와 친구들
-주제: 우리는 소중한 사람이에요
-작품 시놉시스
이럴 땐 싫다고 말해요, 아악, 도와주세요, 앗, 수상해요, 낮선 사람 따라가면 안돼 등 성폭력 예방을 바탕으로 몇개의 이야기를 엮어가는 옴니버스 스타일로 춤과 노래가 많이 들어가는 세미 뮤지컬 형식으로 구성되어 졌습니다. 전체적으로 극을 이끌고 가는 인물은 어린이들에게 널리 알려진 캐릭터를 중심으로 하며, 극적 상황에서는 어린이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형식으로 작품이 구성되어 졌습니다.
-극단: 도깨비
-공연시간: 30분
*9회, 10회 공연은 서구, 영도구에 소재한 어린이집에 공연 관람 기회를 드립니다.
|